여성의 미용을 위해 눈썹, 속눈썹 그리고 음모의 재건에도 모발이식이 가능하다. 이들 부위의 털은 모두 단일모이므로 이들의 재건에는 단일모 이식을 하게 된다. 또한 이식하는 모발은 후두부 모발을 사용하므로 한 달에 1cm정도씩 계속 자라게 되므로 2~3개월마다 이식한 모발을 잘라주어야 한다.
또한 흉터부위의 모발이식은 흉터의 폭을 줄이면서 봉합부위와 그 주위에 모발이식을 같이 함으로써 수술 후 흉터를 최소화할 수 있다.
눈썹이식
선척적으로 눈썹이 빈약하거나 눈썹주위에 흉이 생겨 눈썹의 결손이 생긴 경우 단일모이식을 통해 교정이 가능하다. 이식하는 털은 머리털로 눈썹의 털과는 차이가 있으므로 가능한 눈썹의 굵기나 색이 유사한 털을 이식해야 하는데 현미경으로 분리하는 과정에서 가는 털들로만 따로 분리하여 이식함으로써 기존의 눈썹과 유사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음모의 재건
무모증환자의 경우 해부학적 기능보다 수치감과 열등감 등의 정신적인 피해의식을 주로 가지게 되어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무모증 치료는 약 800-1,000개의 단일모 이식을 통해 입원이 필요 없이 2-3시간정도의 간단한 수술로 교정이 가능하다.
새로 자라 나온 모발은 시간이 지나면서 저절로 음모와 유사하게 곱슬로 변하게 되므로 대체로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흉터부위 이식
흉터의 폭이 넓은 경우에는 흉터제거수술을 하여 그 흉의 폭을 줄이면서 봉합부위와 그 주위에 모발이식을 같이 함으로써 수술 후에 생기는 흉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흉의 폭이 좁은 경우에는 이식만을 하여 거의 흉이 보이지 않도록 한다.